문돌이 친구가 저보고
글쓴이
- 2013.12.28. 18:14
- 2017
자기 친구중에 한명이 이번에 삼성취직햇다고
얘는 전문대나왔는데 이렇다고 저보고 학벌같은거 필요없다네요 ㅋㅋㅋ 계과 2학년인데
어이가없어서 그냥 웃기만햇네요
얘는 사대다니는데 취업이 임용같은건줄 아나봐여
얘는 전문대나왔는데 이렇다고 저보고 학벌같은거 필요없다네요 ㅋㅋㅋ 계과 2학년인데
어이가없어서 그냥 웃기만햇네요
얘는 사대다니는데 취업이 임용같은건줄 아나봐여
권한이 없습니다.
급이다를건데 행원 칠급 오급처럼 전문대졸이랑 사년제대졸이랑 입사할때급있지않나요 찾으셔서캡쳐뜬뒤카톡으로쏴주세여ㅋㅋ선물이라고
0
0
날씬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산직인지 관리직인지 물어보세요
1
0
근엄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부러웠나봐요
0
0
황송한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안타깝다
0
0
현명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화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ㅉㅉ
0
0
육중한 하늘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