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하면서 자취용품 나눔! + 내용수정 + 수정
- 2013.12.28. 18:34
- 2453
별건 아니지만 자취용품 나눔하면 받아가실 분 계신가요?
빨래건조대, 미니밥솥(4-5인), 참치캔3개, 두루마리휴지 약 10개, 각종 양념(거의 새것), 후라이팬, 그릇 등등 ... ㅋㅋㅋㅋ
버리자니 아깝고 팔기는 좀 그런 것들이라 혹시나 해서 글 올려봐요 ㅎㅎ
+ 구체적인 방법을 생각 안하고 글 썼더니 갑자기 혼란이 ㅋㅋㅋㅋㅋㅋ 뭐이것저것 안 따지고 일단 메일 보내신 순서대로 연락드릴게요ㅜㅜ 원하시는 물품이랑 연락처 메일로 보내주세요 ㅠㅠ
----------------------------
밥솥 빨래건조대 휴지 완판이요 ㅜㅜ
양념+그릇+참치캔+휴지 한 분이 신청하셔서 연락드렸는데 아직 답이 없으시네요ㅜㅜ
혹시 확인하시면 연락 좀...
후라이팬 남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솥이요..부탁드랴욬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지도없거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라이팬하고 휴지 구걸해도 될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