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드나 제로칼로리 콜라 이런거는 0칼로리라서 살안찌지않나요?
글쓴이
- 2013.12.28. 22:16
- 1845
살안찌지 않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먹지마셈 그거 몸에 설탕보다 안좋다고합디다
0
0
보통의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뭘 먹어도 자꾸 먹어제끼면 살이찜
제로칼로리류의 경우 5kcal이하를 제로 처리하는거라
실제로 제로는 아님 대신 칼로리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설탕을 아스팔탐산으로 대체해서 칼로리가 낮긴함
문제는 아스팔탐산은 뇌를 속여 당분을 섭취한척 하기때문에
몸은 체내 혈당을 낮추게 되고 모자라진 만큼 단게 땡기게 됨
해서 다이어트중이라면 고통이 가중되는 일이기 때문에
정신건강상의 문제로 권하고 싶지 않음
제로칼로리류의 경우 5kcal이하를 제로 처리하는거라
실제로 제로는 아님 대신 칼로리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설탕을 아스팔탐산으로 대체해서 칼로리가 낮긴함
문제는 아스팔탐산은 뇌를 속여 당분을 섭취한척 하기때문에
몸은 체내 혈당을 낮추게 되고 모자라진 만큼 단게 땡기게 됨
해서 다이어트중이라면 고통이 가중되는 일이기 때문에
정신건강상의 문제로 권하고 싶지 않음
1
0
활동적인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해국
근데 결국 먹고 딴거 안무면 그만아님? 뇌를 속이긴하겠지만 난 아스파탐류 먹고도 안먹는디
0
0
한가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맑은대쑥
보통 사람도 그렇지만 특히 다이어트중이라면 이라는 단서를
달았음 ㅇㅇ 식이조절을 통해 이미 평소보다 낮은 혈당을
유지하고 있을텐데 이런걸 자꾸 마셔대면 어지러움증이나
탈력감등이 찾아올 소지가 있음
달았음 ㅇㅇ 식이조절을 통해 이미 평소보다 낮은 혈당을
유지하고 있을텐데 이런걸 자꾸 마셔대면 어지러움증이나
탈력감등이 찾아올 소지가 있음
0
0
활동적인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오란
0
0
적나라한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오
0
0
납작한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탄산 먹어서 좋을 건 없잖아요??
전 콜라 안마시는 이유가 설탕도 설탕이지만 탄산 땜에 더 안찾아요.
전 콜라 안마시는 이유가 설탕도 설탕이지만 탄산 땜에 더 안찾아요.
0
0
근엄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