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전 신청에도 학점 제한이 있나요..?
글쓴이
- 2013.12.28. 22:31
- 1403
홈페이지 공지 올라온 공고문에 아무리 찾아봐도 학점 평점에 제한을 둔다는 말은 없는것같은데..
10~50%라 성적이 높을수록 좋다는건 알지만 애초에 제한이 있는지 궁금하네요ㅜㅠ
권한이 없습니다.
경영경제는 컷이4.3?
0
0
깜찍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렇게 일반적으로 물어보시면, 모든 학과 복수전공 기준을 다 아는게 아니니깐 알려드리기 상당히 곤란하네요. 어쨋든 제가 복수전공 알아본 경영학과 기준으로는 인원이 정해져있고 성적순으로 합격시킨다고 들었습니다
학점 제한은 없다고 해도 학점이 낮으면 떨어지겠죠. 경영의 경우 4.0에서 ±a 라고 알고있습니다
학점 제한은 없다고 해도 학점이 낮으면 떨어지겠죠. 경영의 경우 4.0에서 ±a 라고 알고있습니다
0
0
고상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이런건 해당학과에 문의하시는게 정확한정보를 얻을수있을겁니다. 학과마다 차이도 있고, 여기서는 정확하지않은정보도 가끔 있더라구요
0
0
고상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조개나물
제가 질문을 잘못했네용:( 제가 원하던 답변은 처음부터 신청할때 제한이 있는지 없는지였어요! 아무래두 과사에 문의해봐야겠네용 긴 답변 감사합니당! 이르지만 새해복많이받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