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난방비 ㅠㅠ
글쓴이
- 2013.12.28. 23:52
- 5579
저 원룸 예약난방 돌려서 5시간마다 30분씩 돌아가게 했는데요 난방비가 오만원정도 나왔네요.... 다들 어느정도 나오시는지요......
ㅠㅠㅠ너무해 그렇게 따뜻하지도 않은데....
ㅠㅠㅠ너무해 그렇게 따뜻하지도 않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밤에 한 시간? 정도 거의 매일 돌렸는데 4만원 넘게 나옴 ㅠㅠ
0
0
해맑은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까치박달
ㅠㅠㅜ그럼이게 그렇게많이안나온건가여..... 아님 우리둘 원룸이 이상한가여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제 방도 좀 크다는 ㅠㅠ 여기 말고 다른데서도 살아봤는데 겨울에 약간 부족하게 튼다 싶어도 4만원 쯤 나왔었어요
0
0
해맑은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정상이에요. 아쉽지않게 뜨뜻하게지내면 10만원 나옴.
0
0
현명한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큰물칭개나물
아 그런가요?? 흑 ㅠㅠ친구네집은 찜질방인데 만원근처나ㅇㄴㄴ거같더라구여.... 거기만 유독 싼거였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룸 크기가 큰가요? 전 만오천원정도 나왔어요
0
0
냉철한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수세미오이
원룸이 좀 크긴해요.. 부엌까지 난방돌아가요 ㅠㅠ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름? 도시가스? 전기?
0
0
다부진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붉은토끼풀
물로 데우는것 같던데요? 뭔가 특이한....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보일러가 원래 물로 데우는겁니다...
그니까 기름태워ㅜ서 데우나요 가스태워서 데우나요 전기로 데우나요
그니까 기름태워ㅜ서 데우나요 가스태워서 데우나요 전기로 데우나요
0
0
다부진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붉은토끼풀
아제가 물어쩌고 들어서 물이라 했나봐요 ㅋㅋㅋ 아마 가스일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가스 5만원이면
꽤 많이 나왔네요...?
꽤 많이 나왔네요...?
0
0
다부진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만언이여.
하루종일 학교에만 있어서 집에와서 얼마안틀어여.
잘 때는 전기장판틀구.
하루종일 학교에만 있어서 집에와서 얼마안틀어여.
잘 때는 전기장판틀구.
0
0
침착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달맞이꽃
저는 저렇게 안틀어놓으면 오래틀어놔야 겨우 잘만해서요.... 그래서 띄엄띄엄 쪼끔씩 돌렸는데 ㅠㅠ 더 춥게살아야 하나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전 뜨시게 살았더니 구만오천원... .(도시가스)
전기장판 샀습니다.ㅋ ㅋ
전기장판 샀습니다.ㅋ ㅋ
0
0
센스있는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팔만원 ㅠㅠ
0
0
착잡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