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데 이거 열나는지 모르게서요
글쓴이
- 2013.12.29. 00:56
- 1921
아픈것기ㅡㅌ은데 여나는지체온게가 없어서 모르겠어요 어지러운데 추운데 무서워요... 타지라서 저밖에 없어요 여나는지 확인하령션 어떻게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타이레놀 하나 먹고 자요!
0
0
발냄새나는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 것도 하지마시고 주무세요ㅜㅜ
일어나서도 못 참을 정도로 아프시면 밥 먹고 해열제 하나 사드세요..
일어나서도 못 참을 정도로 아프시면 밥 먹고 해열제 하나 사드세요..
0
0
멋진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하게 하고 주무세요, 물 많이 드시고, 저도 타지생활 2년째인데.. 진짜 타지에서 아픈것만큼 서러운거 없습니다... 저도 가끔 몸안좋거나 돈없어서 밥 재대로 못먹을때 진짜 찡해지더라구요... 아프시지마세요
0
0
밝은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 아프신가요? 타지에서 아픈거 만큼 허러운게 없죠
나도 진짜 죽는줄알아씀 기운이 다빠지고 주말 겹쳐 병원이고 약국이고 엄서서 여하튼 비상연락망 준비해노코 경과를 지켜보세요
나도 진짜 죽는줄알아씀 기운이 다빠지고 주말 겹쳐 병원이고 약국이고 엄서서 여하튼 비상연락망 준비해노코 경과를 지켜보세요
0
0
화려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