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통계 아직도 성적미입력ㅠㅠ
글쓴이
- 2013.12.29. 01:18
- 1486
교수님사정을 알아서 재촉하거나 뭐라하기도 그렇고...
그래도 똥줄타는건 사실이고
에구...ㅠㅠ
24일부터 꼬박 3시간마다 한번씩꼴로 학생지원 접속해봄ㅠㅠ
아... 빨리 올려주세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심리학과 심리통계도... 아휴
0
0
화사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ㄱㅊㅈ교수님인가요.?ㅠㅠ
0
0
푸짐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살구나무
네ㅠㅠ 님은 나오셧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물론안나왔습니나....ㅠ
0
0
푸짐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