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년별 최소 학점인가..?
글쓴이
- 2013.12.29. 01:38
- 1345
그거 안 채우면 어떻게 되나요?
강의를 못 듣는다던가 그렇게 되나요?
강의를 못 듣는다던가 그렇게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상관없습니다.
0
0
살벌한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디기탈리스
와 빠르시다 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똑같은걸로 과사에 문의한 경험이 있어서요 ㅎㅎ
0
0
살벌한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