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질문입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글쓴이
- 2013.12.29. 02:36
- 1282
동생이 이제 전문계 삼학년올라가는데
취업때문에 자기소개서 쓰는걸 도와달라고 하네요
저도 자기소개서는 쓰라하면 자신있게쓰긴하는데 취업을 위한 자시소개서는 처음이라.. 어떻게 지도하면 좋을까요??
사소한 조언이라도 좋으니 도와주세요 선배님들 ㅠㅠ
취업때문에 자기소개서 쓰는걸 도와달라고 하네요
저도 자기소개서는 쓰라하면 자신있게쓰긴하는데 취업을 위한 자시소개서는 처음이라.. 어떻게 지도하면 좋을까요??
사소한 조언이라도 좋으니 도와주세요 선배님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절묘한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율무
아하.. 성장에서 고비나 이런걸 이겨낸 경험을 장점으로 부각할려규 했는데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면서 있엏던 이벤트 위주로 그리고 그런 경험으로 얻은 것 들을 회사직무에 연관시켜 어필
0
0
우수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왕고들빼기
그렇게하는게 좋겠죠??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성장사는 그저 시간의 흐름에 따라 자연스레 썰을 풀어줄
하나의 툴에 지나지 않음. 따라서 그런것에 얽매이지 않기
각 기업마다 전체적 흐름은 같지만 원하는 바는
제시한 자소서 기준을 보고 파악해야함
그 후 그것을 만족할만한 경력등을 스토리화 하는 것이 중요함
하지만 지나치게 작위적이면 광탈의 대상일 뿐이니 알아서 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