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의 소성공정해석이 고체역학에 가깝나요, 아니면 공작법에 가깝나요?
글쓴이
- 2013.12.29. 03:13
- 1515
다음학년에 들으려고하는데,
이름만 들으면
소성까지는 고체역학에서 플라스틱 부분을 할거같고,
공정이라는 말을 보면 왠지 공작법쪽일거같고;;
잘 모르겠네요;;
혹시 아신다면 알려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