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의 4학년과목중에 <에너지시스템설계><터보기계> 각각은 대충 어떤내용을 배우나요?
글쓴이
- 2013.12.29. 03:29
- 1222
강의 후기에찾아봐도
대충 어떤걸 배우는지에대한 내용은 안보여서
여기에 여쭤봅니다..
1. 제목대로 각각은 대충 어떤내용을 배우나요?
2. 선수과목으로 들어야하는게 어떤게 있나요?
혹시 아신다면 부탁드립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글을 하나로 뭉치세요 따로 올리지 마시고
0
0
푸짐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넘버링해서 한 글로 올리세요
터보기계는 응용유체역학 원리를 펌프 터빈에 적용시키는 학문입니다
터보기계는 응용유체역학 원리를 펌프 터빈에 적용시키는 학문입니다
0
0
창백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너지 시스템 발전소 설계하는거임
0
0
청렴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