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앞 토익 어디가 괜찮을까요
글쓴이
- 2013.12.29. 09:31
- 1439
제가 2년전에 받은 성적 만료되서 다시 한번 쳐야될것같은데 그 전에 학원 좀 다닐려고 합니다.
그때 엘씨 450 알씨 400 정도 나오던데 알씨가 생각보다 정말 안되더라구요. 엘씨 알씨 같이하면서도 알씨 잘가르치는데 추천좀 부탁드려요
그때 엘씨 450 알씨 400 정도 나오던데 알씨가 생각보다 정말 안되더라구요. 엘씨 알씨 같이하면서도 알씨 잘가르치는데 추천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잉여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이비엠
0
0
까다로운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이비엠 데이빗한샘이 좋을 것같네요. 스터디 다차기전에 빨리신청하세요
엘씨 알씨 매일하는 수업은 이수업이 유일합니다.
다른데는 월수금 이런식이죠
엘씨 알씨 매일하는 수업은 이수업이 유일합니다.
다른데는 월수금 이런식이죠
0
0
방구쟁이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은대난초
1월 강의 언제 오픈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앤아이에 데이비드최쌤 RC 잘가르쳐주세요 ㅎㅎ
질문도 다 잘받아주시고 학생들관리도 잘해주십니당 ㅎ
질문도 다 잘받아주시고 학생들관리도 잘해주십니당 ㅎ
0
0
즐거운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선생님들이 정이 넘치고 추가적으로 가르쳐 주시는 것도 있고
질문도 언제든지 받아주셔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