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학점 3.8인데 석차가 190명중에 30등안에 드는데
- 2013.12.29. 10:44
- 6646
도대체 어디들다니시길래
3.8이 낮니마니 4.0 은 넘어야된다고 말씀하시나요....
진짜 여기만들어오면 스트레스받네요
진짜 내가 낮은건가...
전 주변에 4.0을 구경해본적이없어요...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론 인문상대애들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러면 저 기숙사만 들어가기 힘들어지네요 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그 두명이 과탑 과탑다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딴 글 왜 쓰는지 설명이나 하시죠? 다른 사람 기죽이시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8도 높은건데 낮다면서 지랄하는게 웃기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못하시는 분들보면 기본적으로 학점이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변선배들봐도 학점 좋으면 물론 좋은데 가는거 유리하지만 3.5 ~ 4.0 사이에 있는 사람들도 다 공기업도 가고 대기업 갔고, 얘기들어보면 해당 전공시험이 훨씬 중요하다고 말함 결론은 학점 좋을수도 좋지만, 아예 4점대 넘을정도로 좋은거 아니면 최소 3.5만 되고 전공시험 잘치면 부대법대면 공기업, 대기업 갈수있다는 것.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초에 자기랑 경쟁하는 사람들을 기준으로 평가하는게 맞는데, 전혀 상관없는 사람들 학점을 기준으로 평가하는게 에러.
물론 예외적으로 법대에서 머 금융권갈려고 준비하는 사람도 몇명있긴하지만 대부분이 법관련 부서로 갈려고 하니때문에 법대생들끼리 경쟁한다고 보면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 어렵드만...4.0이 널렸다는건 좀 오바인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육부가 인플레심한 학교라고 한 거 보니
학교의 문제가 아니라 애들이 다 열심히한듯솔직히
4넘고 3.8 3.9가 쉬운거아니잖아요
다들 열심히하는데....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님은 인플레가 뭐가 문제라고생각하세요 ?
사실 열심히하는학생들은 죄가 없지않나요 .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3.5는 '그냥'넘는다는 다른학교들이랑 학사관리는 다르고...
기준이 필요합니다아무리
인사과에서 어느정도
정보수집을 하고있더라도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뭔 소리 하시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