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리들이 발악해대는 이유
글쓴이
- 2013.12.29. 11:05
- 1363
저렇게라도 현실부정하면서 외치지 않으면
정작 서잡대인 자신들이 너무 비참해져서 ㅠㅠ..
정작 서잡대인 자신들이 너무 비참해져서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
0
0
힘쎈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런 사람들은 어딜 갖다놔도 팍배자 밖에 안되요ㅋㅋㅋ차라리 수준에 맞게 서잡대 간 게 다행이죠.
0
0
냉정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잡대가 어디까진지가 중요하죠.
요즘은 중경외시만되도
올라가더만
요즘은 중경외시만되도
올라가더만
0
0
힘좋은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경은 아는데 외시는 모름
0
0
교활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찐따라서 그런거임 방학이라 할일도 없고ㅋ
0
0
더러운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0
0
운좋은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