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7영역 중에 5영역만 들으면 되는거 맞죠?
글쓴이
- 2013.12.29. 13:02
- 1105
ㅈㄱㄴ
5개 영역만 들으면 되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일단 09는 6영역중에 5영역이상 들어야합니당~
0
0
조용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이게 과마다 다르기도 해요 그러니까 과사에 문의해보세요
저희과는 6개영역 각각 하나씩 들어야 인정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이 사실을 1학기에 이미 한영역에서 2개들어버린 후에 알아서...
저는 2영역 하나 잉여학점됬네요 그리고 하나 더 들었어요ㅜㅜ
에이쁠이었는데..
저희과는 6개영역 각각 하나씩 들어야 인정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이 사실을 1학기에 이미 한영역에서 2개들어버린 후에 알아서...
저는 2영역 하나 잉여학점됬네요 그리고 하나 더 들었어요ㅜㅜ
에이쁠이었는데..
0
0
깨끗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