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은 성적 올려줄 가망이 전혀 없는거에요?
글쓴이
- 2013.12.29. 15:13
- 1254
일요일이라서 다들 쉬실까여..
지금 들락날락거리다 지쳐서 거의 반포기 상탠데 일요일엔 전혀 가망 없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생과에서 일욜에 일안하니깐 낼부터 다시 보세용
0
0
바보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진달래
아 뜬다내욤 ㅈㅅㅈㅅ
0
0
바보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녀 저 오늘 성적 하나 떴어요...ㅠㅠㅠ 일욜에두 성적이 뜨더라고요...
0
0
현명한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끈끈이주걱
흐앙 ㅠ 우리 교수님은 언제 올려주시려나.........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