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계절취소하면은요
글쓴이
- 2013.12.29. 15:34
- 896
계절 31일까지 취소가능한데
31일에 시험이 있거든요? 시험을 쳐보고 안되겟다 싶으면 취소할라 그러는데
취소해버리면 다음에 또 들을 때 재수강으로 치나요 아니면 그냥 처음듣는 사람으로 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계절 31일까지 취소가능한데
31일에 시험이 있거든요? 시험을 쳐보고 안되겟다 싶으면 취소할라 그러는데
취소해버리면 다음에 또 들을 때 재수강으로 치나요 아니면 그냥 처음듣는 사람으로 치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