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심통 성적 다들어떠세요?
글쓴이
- 2013.12.29. 15:53
- 1502
마음비우고있자했는데 짜다는 소문이.....사실이었군요
다들 어떠세요
울고싶어요 ㅜ
진짜 오늘 대성통곡 한번하고 장기빠지게 울고 내일부터 다시 시작할래요 ㅜ
다들 어떠세요
울고싶어요 ㅜ
진짜 오늘 대성통곡 한번하고 장기빠지게 울고 내일부터 다시 시작할래요 ㅜ
권한이 없습니다.
비여...또르르...
0
0
포근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천일홍
예상보다 안 나오신거에요 . ??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녀...한대로 나왓네요 하하하핳ㅎㅎ핳하핳훃 또르르...★
0
0
포근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심통이뭔가요?혹시 심리학과수업인가요?
0
0
겸손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지리오리방풀
기초심리통계로 심리학과 전공기초구여
필수로 통계를 세 번 수강해요
기초심리통계-심리통계-연구방법론
필수로 통계를 세 번 수강해요
기초심리통계-심리통계-연구방법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플이요....나름 책정독 두번했는데...ㅠ
셤칠때감은 에이플이었는데
셤칠때감은 에이플이었는데
0
0
이상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감은 비나 비플이었는데 그거보단 높네여ㅠㅠㅠ 다행인건지... 근데 점수 짜게주시ㅏ여??
0
0
세련된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이플!ㅎㅎㅎ
0
0
방구쟁이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