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학점?
글쓴이
- 2013.12.29. 17:16
- 8381
공대고요
요즘 스펙타파니머니 학점은 기본만되면된다는 말이많은데
공기업지원시 학점많이 중요한가요?
제가 학점이 좀 많이낮아서ㅜㅜ
에너지공기업기준으로 질문할게요
요즘 스펙타파니머니 학점은 기본만되면된다는 말이많은데
공기업지원시 학점많이 중요한가요?
제가 학점이 좀 많이낮아서ㅜㅜ
에너지공기업기준으로 질문할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진실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떡신갈나무
높으면 좋겠지만 무조건적인건 아닙니다
토익 한국사 기사로 가산점 얻으면 나머지는 시험 면접에 달렸습니다
토익 한국사 기사로 가산점 얻으면 나머지는 시험 면접에 달렸습니다
0
0
멋진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안 본다고 해도 다 봅니다... 학점 안 되시면 커버칠 거라도 구하셔야 함
0
0
착실한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어떤 취업 직종보다 중요성은 큼니다
0
0
꼴찌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 잘못된 내용의 댓글들이 많네요
에너지공기업 현직자 ( 발전 5개사 중 하나 ) 입니다.
올해는 정부 스펙타파 채용 때문에
학점, 학교 기재 자체를 하지 않았습니다. (채용시 비수도권/수도권으로 구분)
남부발전은 어학성적과 자격증도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학점에 대해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하지만 후배님이 졸업하실때는 어떻게 될지 모르니 꾸준히 학점 관리하는게 좋을거라고 보이네요 ^^
1
0
눈부신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먹넌출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