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 고민...
글쓴이
- 2013.12.29. 17:31
- 1269
저는 지금 3.1학기까지 했구요 2학기는 휴학했어요..
공대인데 자연대꺼 부전공해서 21학점 다 채웠구요 헉헉 ㅠㅜ 글 보니 부전공 2개까지 가능하다는데 그럼 제가 기계를 부전공 하려면 기계과 과목을 담학기에 두개 듣고 신청하면 되나요?? 두개 다하고 팔학기 졸업은 무리일까요??
일선으로 아님 기계를 들어보고 결정할까요??
자연대 부전공을 복수전공으로 만드는게 나을까요??
공대인데 자연대꺼 부전공해서 21학점 다 채웠구요 헉헉 ㅠㅜ 글 보니 부전공 2개까지 가능하다는데 그럼 제가 기계를 부전공 하려면 기계과 과목을 담학기에 두개 듣고 신청하면 되나요?? 두개 다하고 팔학기 졸업은 무리일까요??
일선으로 아님 기계를 들어보고 결정할까요??
자연대 부전공을 복수전공으로 만드는게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