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코트? 색좀 골라주세여ㅠㅠ
- 2013.12.29. 18:32
- 2783

디자인이랑 색 종류는 사진에 있어요. 전 검.흰.빨.분.갈색만 입는데 안투명한 검스랑 해서 뭐가 잘어울릴까여?그리구 아크릴100퍼면 얼마나 안좋나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다가 얼어죽어요... ㅎㅎㅎ 한겨울엔 절대 못 입고, 한 11월 중순?.. 추위 많이 안 타시면 기껏해야 11월 말이나 12월 초까지밖에 못 입으실 거예요... ㅠ 저도 아크릴+폴리 혼방 코트 있는데 거의 가을말에서 초겨울밖에 못 입거든요.
색깔은 저는 아이보리가 예뻐 보이네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들 저런거 보면 이해안감 ㅋㅋㅋㅋ 위에는 껴입고 밑에는 벗고다니고
존나 개 미스매치ㅋㅋ 우스꽝스러울 정도임
추워 죽겠구만ㅋㅋ
예쁘긴 빨강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