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내거주자은 기숙사 못들어가나요?
글쓴이
- 2013.12.29. 19:12
- 1558
부산내에 사는데 학교랑 거리가 많이 멀어서 기숙사 신청하려고 하는데요
공대고 4.4에 이제 4학년되는데
웅비관이나 진리관 못들어가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1순위에 해당사항 없으면 얄짤 없음.
0
0
찬란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에 부산크리 광탈...
0
0
착잡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고로쇠나무
추합으로 비벼볼순 없을까여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번에 구체적 요강 나오면 눈치작전 펴서 사람들이 좀 덜 선호하는 데 넣는 게 최선인 듯 함요.
0
0
착잡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 저 4학년 4.44 진리관탈락햇어요 ㅋㅋㅋ부산사는사람입니다
0
0
상냥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은 거리상관없이 선착순
0
0
깜찍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꿀풀
은 도그사윤드
0
0
억울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