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바이트
글쓴이
- 2013.12.29. 19:51
- 1288
남동생이 방학동안 아르바이트를 해보고 싶다고 하는데
17-18살 남자가 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가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괴로운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린나이에는 안하는게 좋습니다. 해봐서 알아요, 세차장, 예식장, 고기집, 술집, 나이키 판매직, 학원, 백화점 안해본곳이 없습니다. 17살때 처음 해봤고 그이후로는 20살이후로만 했습니다. 그 나이는 아직 공부할나이라고 생각합니다. 수능끝나고 알바해도 늦지않아요, 요즘 수능끝나고도 놀꺼얌 돈줭ㅋ 하는 애들도 많은데... 말리세요 진심입니다. 진짜 최저시급도 안주고 그것가지고 뭐라하면 이나이에 써주는데 우리밖에 없다, 싫으면 나가라 이런식 많아요, 요즘은 뭐 인터넷으로 찌르면 된다지만... 그래도 저가 보기엔 지금은 학업에 집중해야할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0
0
날씬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알바 자체가 노예비슷한건데
힘없는 미성년자는 더 노예임
정 시키려면 독서실같은거 시키셈
0
0
잉여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주유소가 어린친구들이 많이 하더라고요
근데 최저시급 안주며 부려먹는 사장들 상당히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