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에 땀이 많은 사람한테는 어떤양말이 조을까요??
- 2013.12.29. 20:19
- 4064
계절상관없이 발에 땀이 많이 나는체질이라 꾸준히 땀억제되는 바르는 물약 바르고잇는데도 효과가 별로없네요 ㅜ
군대잇을때는 그 검은 양말이 은근히 땀흡수가 잘됫는지 땀도잘안낫고 나더라도 별로 냄새가 나진않앗는데 나와서 그냥 시장바닥에서 파는 처넌이나 천오백짤(이게 면양말인지?) 양말사고 신발 신고다니니까 진짜 겨울인데도 조금 걷다오면 발양말에 땀이 흥건히 묻어 잇습니다 ㅜㅠㅠ
그래서 진짜 고민입니다 ㅠㅠ..
땀이 이렇게 많이 나는 발에는 어떤양말이 조을까요
어떤재질이 통풍도잘되고 땀흡수가 제일 잘되는것인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짝 드려요? 비싼거에요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시간되실때 언제나 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배드민턴 좋아해서, 배드민턴 용품으로 나온 양말 일상생활에 병행해서 쓰고있어요!
나일론양말은 땀베고 냄새 심하고 영 못신겠더라구요.
바꾸고 한결 나아짐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