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어가 정력에 좋나요?
글쓴이
- 2013.12.29. 20:46
- 2653
장어가 정력에 좋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꼬리 내꼬햐!!!!!!!!!!!!
0
0
납작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
0
0
침울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어 앞에서는 위아래가없죠
0
0
거대한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어무로갈까요? ㅋ 몸에 좋은건 무~바야 ㅋ
0
0
귀여운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어 고단백 식품이라 몸에 좋습니다. 그런데 방사능때문에 이제 마음놓고 먹긴 힘들어요..
0
0
일등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어 개 좋습니다.
왜 그런지 몰랐는데..
장어 먹기전에 보통 때는 이상하게 ㅂㄱ는 되는데 완전 빳빳하게는 안되는 느낌이었는데
장어 먹고 그 다음날 아침부터 그냥 ㅂㄱ만 되었다하면 아플 정도로 빳빳해졌던 기억이 나네요..
왜 그런지 몰랐는데..
장어 먹기전에 보통 때는 이상하게 ㅂㄱ는 되는데 완전 빳빳하게는 안되는 느낌이었는데
장어 먹고 그 다음날 아침부터 그냥 ㅂㄱ만 되었다하면 아플 정도로 빳빳해졌던 기억이 나네요..
0
0
한가한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장어먹고나니 여친이 할렐루야를 외치더군요
0
0
촉촉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