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톡 많이 쓰나요?
글쓴이
- 2013.12.29. 21:36
- 1854
전 전혀 안 쓰는데
보이스톡 좀 쓰시나요?
보이스톡 좀 쓰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프사보는데 실수로 보이스톡누를때...
0
0
착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털진달래
ㅋㅋㅋ저도 그런 적 쫌 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썸남마다 다르던데.. 보톡거는사람도 있고 전화하는사람도 있고
0
0
적나라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오동나무
쓰는 사람 있군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오동나무
ㅋㅋ 썸남마다 다르던데ㅋㅋ 허세보소
0
0
조용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꽝꽝나무
25년 인생에 썸남표본은 2명뿐이었다고한다...또르르
0
0
적나라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오동나무
ㅋㅋㅋㅋㅋㅋ 한명은 아니니까 썸남마다 라는 표현을 써도 괜찮긴 하네요 ㅋㅋㅋ
0
0
까다로운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오동나무
글고 보니까 허세네ㅋㅋㅋ
0
0
꼴찌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와이파이 잘 터지는 곳이면 보톡씀ㅋㅋㅋ
상대방이 무제한요금 쓸경우 ㅋㅋㅋ
상대방이 무제한요금 쓸경우 ㅋㅋㅋ
0
0
행복한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