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3학년 되는데 토익 해야 될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 2013.12.29. 21:41
- 1543
남학생이고 이제 3학년 올라갑니다.
몇몇가지 계획으로 3학년 끝나고 1년휴학 할 예정이라면
지금 토익 굳이 안해도 되나요? 조금이라도 해놔야 되나요 ㅜ
주변에서 다들 시작하니까 조바심이 나네요..
조언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치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송장풀
주의
0
0
유치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송장풀
마즘ㅠㅠ 저노무 어학증명서ㅠ
0
0
찬란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익 그렇게 어려운거 아니니 나중에 해도 되요.
근데 중간에 활동같은거 할려면 지원자격 등에서 걸릴 수도 있다는거에 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