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 질문
글쓴이
- 2013.12.29. 22:47
- 1069
1학년때 기초수학을 들은 적이 있는데 이것도 일반선택 맞나요?
그리고 자기과 전공기초 초과도 일반선택으로 넘어가나요?
확인차 질문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학년때 기초수학을 들은 적이 있는데 이것도 일반선택 맞나요?
그리고 자기과 전공기초 초과도 일반선택으로 넘어가나요?
확인차 질문드립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공기초 일선으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