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 질문!
글쓴이
- 2013.12.30. 00:04
- 624
2학년 올라가는 학생이구용. 1학년 평점은 3.5정도 되네여!
전공공부만 하기 답답하기도 하고 자유롭게 다른 학문 공부도 해보고 싶어요!
혹시 부전공 할 수 있는 괜찮은 과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학년 올라가는 학생이구용. 1학년 평점은 3.5정도 되네여!
전공공부만 하기 답답하기도 하고 자유롭게 다른 학문 공부도 해보고 싶어요!
혹시 부전공 할 수 있는 괜찮은 과 있을까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