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에서 전액은 글쓴이 2013.12.30. 11:57 734 0 과 1등만 주나요? 2등부턴 기성회비 면제인가요??ㅎㅎ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