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근로 2차 합격자분들 근로기관으로부터 전화
글쓴이
- 2013.12.30. 12:14
- 747
18일쯤에 2차 합격통지 받으면서 학생과에서나 근로기관으로부터 한번더 연락이 있을꺼라던데
아직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네요.
연락받으신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8일쯤에 2차 합격통지 받으면서 학생과에서나 근로기관으로부터 한번더 연락이 있을꺼라던데
아직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네요.
연락받으신분 계신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