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우수추가장학금 오신분잇나요?ㅠㅠ 글쓴이 2013.12.30. 13:35 1400 2 들어오신분 잇나요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부지런한 부추 13.12.30. 13:40 저도아직ㅠㅠ 오늘까지 들어온다던데 은행 문닫는시간까지 안오면 안들어오는거겟죠?ㅜㅜㅠㅠ 0 0 부지런한 부추 댓글 내용 복사 저도아직ㅠㅠ 오늘까지 들어온다던데 은행 문닫는시간까지 안오면 안들어오는거겟죠?ㅜㅜ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부지런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3.12.30. 13:43 부지런한 부추 늦어도 내일까지란 말이잇더라구요ㅠㅠ 언제가맞는건지ㅠㅠ 5시전에는 들어오겟죠ㅜㅠ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늦어도 내일까지란 말이잇더라구요ㅠㅠ 언제가맞는건지ㅠㅠ 5시전에는 들어오겟죠ㅜ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