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이랑 성적우수랑 겹치면?
글쓴이
- 2013.12.30. 13:42
- 2052
기대보다 시험을 너무 잘쳐서 성적우수장학금 받을거 같은데요. 만약 국장이랑 겹치면 어떻게 되나요? 중복 수령 가능한가요? 국장으로 전액 받게 된다면 당연히 성적우수장학금은 그 다음 등수로 넘어가게 되나요? 국장으로 만약 전액을 받지 않으면 중복수령 가능하구요?
이왕이면 장학금 성적우수로 받는게 나중에 로스쿨 진학에 도움될거 같아서요... 이럴 경우 국장 신청하지말까요?
막... 복잡하네요.
이왕이면 장학금 성적우수로 받는게 나중에 로스쿨 진학에 도움될거 같아서요... 이럴 경우 국장 신청하지말까요?
막... 복잡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중복 안돼요. 그래서 성젇우수 3.0까지 내려감
0
0
안일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4.41?받았을때 중복지원 못받았어요 ㅋㅋ등록금 보다 장학금을 더 주진 않기때문에 ㅋ국장은 신청하시고요~
0
0
배고픈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렇게 복잡한 건 과사에 문의하는게 더 나을듯
우선순위 문제라던가.. 수령액 문제라던가..
뭐가 나을지 물어봐도 되고
0
0
귀여운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록금 내에서는 중복으로 받을수있어요
제가 알기로는 국장 우선받고 나머지 성적장핰금으로 채워줄껄요
제가 알기로는 국장 우선받고 나머지 성적장핰금으로 채워줄껄요
0
0
발냄새나는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복안되고 국장우선으로 알고잇는뎅 친구가 성적 전액인데 국장붙어서 반액정도됫는데 전액못받고 국장반액받았다고 들엇어요..
뭔가 제도가 복잡하던데용ㄷㄷ
뭔가 제도가 복잡하던데용ㄷㄷ
0
0
신선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록금 초과해서 장학금 받는 거 아니면 중복 가능해요. 저 이번 2학기 국장이랑 성적장학금 같이 받아서 30만원 내고 다녔는데요...
0
0
난감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장으로 최대한 등록금 맞춰주되
성적이 우수하면 추가로 얹어주는게 아니라 다음 등수에게
넘어갑니다~~
성적이 우수하면 추가로 얹어주는게 아니라 다음 등수에게
넘어갑니다~~
0
0
착한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우수가 우선아닌가요? 최근에 바뀐건지?? 작년2학기때 성적우수로 기성회비받고 나머지금액 국장으로 받았는데...
0
0
참혹한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장이우선이에여 제가 국장 전액나와서 국장만받고 성적우수 못받았었어요 물론 중복수혜는되는데 등록금내에서만될거에요 등록금 넘는금액은 못받아요
0
0
수줍은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