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받은거요
글쓴이
- 2013.12.30. 13:53
- 1298
전필F받아 버렸는데 군 제대후에 재수강해도되죠? 불이익없겟죠?ㅜ
권한이 없습니다.
언제하든 상관은없습니다
0
0
상냥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책이 바뀌어서, 재수강은 가능해도.. F학점이 평점에 반영은 되지 않지만 기록에는 남는다는 소문도 있었는데..자세한 건 잘 몰라요.
0
0
교활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천남성
우리학교는 해당없습니다... 잘못된정보 ㄴㄴ ㅠㅠㅠ
다른학교가 학사관리를 에프없애주고 성적삭제해주고 열람용따로 성적표 두개 뽑을수잇게해줘서그래요
다른학교가 학사관리를 에프없애주고 성적삭제해주고 열람용따로 성적표 두개 뽑을수잇게해줘서그래요
0
0
유치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까치박달
그럼 우리학교는 에프 기록이 남는건가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러니까 재수강하면, 안남아요~
재수강안하면, 남는거구요
근데 타학교는 재수강안한에프를 열람용으로 안보이게 한다는둥, 여러 술수를 쓰더라구요.
딱 우리학교정도가 맞는 거 같습니당.
재수강안하면, 남는거구요
근데 타학교는 재수강안한에프를 열람용으로 안보이게 한다는둥, 여러 술수를 쓰더라구요.
딱 우리학교정도가 맞는 거 같습니당.
0
0
유치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