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봉사활동은 어떻게 알아보시나요??
글쓴이
- 2013.12.30. 14:11
- 1364
여태까지 그냥 학교에서 공부만 하다가
고학년 되기전에 대외활동이랑 봉사활동 좀 해보려고 합니다..
학우님들은 보통 봉사활동 하실때 정보를 어디서 구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vms
0
0
해맑은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포털에 많이올라온다더군요. 아니면 관심있는분야있으면 그쪽 관련까페
0
0
화려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봉사활동 1365들어가보세요. 지역별, 유형별 여러가지 있어요.
0
0
재수없는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동아리요 ㅋㅋㅋ
0
0
유치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