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 가는 방법
글쓴이
- 2013.12.30. 14:54
- 1393
동생이 면접보러 가야하는데ㅜㅜ
장전놀이터에서 인제대 가는방법좀 알려주세요~~
8번타면 바로 가나요?
장전놀이터에서 인제대 가는방법좀 알려주세요~~
8번타면 바로 가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장전놀이터에서 8번타고, 삼방동장애인복지관이나 그 다음에 있는 가야마트에서 내리시면 되요. 어디 내릴지는 면접장소 세부위치 봐서 정해야 겠네요.
0
0
촉촉한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번타고 가야마트에서 내려서 조금만 걸으면 되네요
네이버지도 추천!
네이버지도 추천!
0
0
진실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야마트 내리면 후문쪽이고
면접장소가 아래쪽이면 인제대정문에서 내리세요
인제대도경사심함.......
면접장소가 아래쪽이면 인제대정문에서 내리세요
인제대도경사심함.......
0
0
끌려다니는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하철타고 갈수있지않나요?
0
0
재미있는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시클라멘
아, 지하철이아니라
그 경전철인가? 부산-김해 민자유치해서 매년 1000억 세금으로 매우는거 있짆아요
그거..
그 경전철인가? 부산-김해 민자유치해서 매년 1000억 세금으로 매우는거 있짆아요
그거..
0
0
재미있는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시클라멘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비수
0
0
청렴한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대나 사과대쪽은 장애인복지회관에서 내리시면 됩니당.. 갠적르론 정문내려서 걸어올라가느니 장복에서 내려서 걸어내려ㄱㅏ는걸 추천해욧
0
0
게으른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두들 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애인복지관에서 내려요ㅎㅎ
0
0
진실한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