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 성적 미입력
글쓴이
- 2013.12.30. 16:11
- 1654
ㅠㅠ
제목 그대로 아직까지 성적미입력이신분들 있나요?...
내일이 마감인데 너무 하신게 아닌지ㅠㅠ 아님 원래 마지막날에 올려주시는 분도 있는 건가요?
제목 그대로 아직까지 성적미입력이신분들 있나요?...
내일이 마감인데 너무 하신게 아닌지ㅠㅠ 아님 원래 마지막날에 올려주시는 분도 있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난쟁이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전대박이네요ㅋㅋㅋㅋㅋㅋ메일이라도 보내심이
0
0
난폭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형법총칙 말씀하시는 거 아니신지... 저도 기다리고 있는데 눈 빠지것네여 ㅠ
만약 내일 거의 성적 정정 끝나기 몇 분 전에 성적 올려주신다 함은 이의신청따윈 받아주지 않겠다는 의사이신듯 ㅡ.ㅡ;
0
0
명랑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형법총칙이요 하 진짜 단념해야지해놓고 수시로 보게되네요 ㅡ ㅡ
0
0
쌀쌀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해바라기
법대 친구에게 물어보니 원래 안교수님이 성적 늦게 주는 교수님이시라 하시네요. 자기가 형총들었을 때에도 성적 정정기간 끝나기 바로 전날 저녁에나 올려주셨다는데... 그렇다면 오늘 저녁에 올라올 수도?
0
0
명랑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해바라기
안교수님이 강의 하시는 형법총론이랑 형사소송법 수강했었는데요
항상 마지막날 한밤중?(마감시간 거의 다되어서) 올라왔던 것으로 기억합니다.ㅋㅋ
항상 마지막날 한밤중?(마감시간 거의 다되어서) 올라왔던 것으로 기억합니다.ㅋㅋ
0
0
못생긴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아직까진 좀 심했네요 개짜증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