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지원시스템에 성적장학금
글쓴이
- 2013.12.30. 18:21
- 1401
학생지원시스템에 성적우수장학금이라고 올라온거면 제가 이미 받은 건가요?
제 기억으로는 이번 2학기 등록금 낼 때 성적우수장학금 안받은거 같은데
학생지원시스템에 입력은 되있는데 아직 입금이 안됬거든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생지원시스템에 성적우수장학금이라고 올라온거면 제가 이미 받은 건가요?
제 기억으로는 이번 2학기 등록금 낼 때 성적우수장학금 안받은거 같은데
학생지원시스템에 입력은 되있는데 아직 입금이 안됬거든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