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국가장학금 추가....질문.. 글쓴이 2013.12.30. 19:16 984 0 2학기 국가장학금이 12월 2일에 수혜일잘로 되있는데 아직 입금 안됬는데 다들 저처럼 그러신겅가요???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