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급준비하시는 분들 많은가요?
글쓴이
- 2013.12.30. 19:19
- 1880
주위에 7급준비하는 분들이 많이 보이는지 궁금하네요.
생각보다 적게 보여서요, 9급준비하시는 분들은 심심찮게 보이는데... 다들 숨기고 하는 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치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구름체꽃
우리 학교에서 한 해에 7급공채로 보통 몇 명 붙으시나요? 통계자료를 못 찾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문창회관 1층인가 올해 기업이나 공사 공무원등 입사현황 큰종이로 여러장 벽에 붙어있더라구요.
0
0
깔끔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시 고시만큼 자기 역량만 보는것도 드문데
왜 통계자료를 찾는지 ㅋㅋㅋㅋ
차라리 학원을 가시거나 인터넷카페가 더공신력있죠
ㅋㅋㅋ 특정 기업체처럼 학벌 보는것도 아니고
객관식 시험으로 줄세우는건데
왜 통계자료를 찾는지 ㅋㅋㅋㅋ
차라리 학원을 가시거나 인터넷카페가 더공신력있죠
ㅋㅋㅋ 특정 기업체처럼 학벌 보는것도 아니고
객관식 시험으로 줄세우는건데
1
1
유치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와~
7급공뭔 홧팅^^
7급공뭔 홧팅^^
0
0
냉철한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자!
0
0
큰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년 더하면 된다는 보장도 없고
연수입2000플러스 알파 손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