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11년도장학금이 지금뜨죠?? 글쓴이 2013.12.30. 19:56 3740 2 첨부(1) 첨부(1) 1. _20131230_195457.JPG File Size: 30.2KB/Download: 2 저는지금 군 제대해서 복학하려고 하는 복학생인데요...11년도 1학기때는 형제자매장학금을 받았었는데 2학기때는 장학금 받은적이 없거든요..근데 이렇게 하나가 뜨네요.. 뭔지 아시는분help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착잡한 씀바귀 13.12.30. 20:12 학기말에 성적장학금으로 환급받은적도 없나요? 환급받은적 있으면 저렇게 뜨던데요 0 0 착잡한 씀바귀 댓글 내용 복사 학기말에 성적장학금으로 환급받은적도 없나요? 환급받은적 있으면 저렇게 뜨던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착잡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3.12.30. 20:17 착잡한 씀바귀 네.. 저번까진없다가 이번에 떴네요... 다른사람들 성적장학금받는데 저는 왜뜬건지 모르겠네요...이제 군제대하고 계절학기듣는데...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네.. 저번까진없다가 이번에 떴네요... 다른사람들 성적장학금받는데 저는 왜뜬건지 모르겠네요...이제 군제대하고 계절학기듣는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3.12.30. 20:17 착잡한 씀바귀 네.. 저번까진없다가 이번에 떴네요... 다른사람들 성적장학금받는데 저는 왜뜬건지 모르겠네요...이제 군제대하고 계절학기듣는데...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