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진학이 목표인데 전공 B0어떻게하는게 최선일까요
글쓴이
- 2013.12.30. 20:55
- 3322
대학원진학하고싶습니다. 4.0이상이목표에요
지금 2학년이고요 전공평점은 3.9정도
이번에 받은 B0성적이 전공성적중에 제일낮은 성적인데 C+로내리고 재수강열심히해서 B+로 올리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안고가서 딴거 잘받을까요
내년에 좀 널널하게들을거라 시간은 많을거같은데
고민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걍 안고가세요. 그게 낫습니다.
0
0
억쎈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고 가세요...2
0
0
큰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투자대비 얻는게 미미함
다른 역량을 키우길.
다른 역량을 키우길.
0
0
키큰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진학은 아닌것 같은데...학점보단 학년 석차가 더 중요해요..
0
0
착실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씨플도있고 디플도있습니다.
설포카 진학이 목표라도 비제로 한둘정도는 냅두세요
설포카 진학이 목표라도 비제로 한둘정도는 냅두세요
0
0
배고픈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