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체역학고민
글쓴이
- 2013.12.30. 21:46
- 864
유체어떻게겅부하시나요?
공식다증명해보시고 예제풀고 연습문제푸시나요?
첫수강이라힘드네요ㄷㄷ
공식다증명해보시고 예제풀고 연습문제푸시나요?
첫수강이라힘드네요ㄷㄷ
권한이 없습니다.
공식증명까진 필요없고 예제나 연습문제 편하게 풀수있음됨
0
0
흔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은 마스터 하기 힘들듯 해여
0
0
청렴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대역학중에 유체 열이 제일 쉽던데요...
0
0
유능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습문제를 다 푸시면 좋을듯. 압력표시나 압력방향이 다르면 0점임.
0
0
흔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계절 때 첫수강함?
0
0
잉여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나 재수강한다고 첫수강입니다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식증명두번정도해보니까 기억에도 오래남고 예제도 잘풀리던데 전 연습문제보다 예제위주로 풀어서 에이쁠받았습니다
0
0
일등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체 ㅈ밥임
예제는기본이고 연습문제 두번정도푸센
특이한거 반복풀어보공ㅋㅋㅋ
근데 정형화된유형의문제가 주로나와서
정석풀이가 손에배면 걍 에쁠뜸
예제는기본이고 연습문제 두번정도푸센
특이한거 반복풀어보공ㅋㅋㅋ
근데 정형화된유형의문제가 주로나와서
정석풀이가 손에배면 걍 에쁠뜸
0
0
큰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