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입
글쓴이
- 2013.12.30. 21:55
- 1264
아는 애가 편입 준비하는데...
기본 스펙이 얼마나 되야 하는건가요?
영문이나 사학과 지원한다던데..
학점이랑 토익이 기본 어느정도 1차를 붙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영문과는 학점 4.0 정도에 토익 950은 되야할 듯요. 사학과는 그보다 낮겠죵ㅎㅎ
0
0
청아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문과일반편익 작년컷980
1
0
병걸린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음카페 부산대 편입이라고 치면 나옵니다
0
0
병걸린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학과작년900쯤
0
0
어설픈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