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진학 질문합니다
글쓴이
- 2013.12.30. 21:59
- 1419
제가 뒤늦게 대학원 갈 마음이 생기게되어 정신붙잡고 공부하기 시작해서 2학기는 4점초반 나왔는데
1학년1학기 전공 3개가 다 씨쁠에 학점 2점중반인게 너무 걸리네요ㅠㅠ
대학원 진학에 필요한 성적이 전공만인가요? 아니면 학년석차도 중요한건가요 타과 대학원갈수도있는데 공부안한게 너무후회스럽습니다..ㅜㅜ
1학년1학기 전공 3개가 다 씨쁠에 학점 2점중반인게 너무 걸리네요ㅠㅠ
대학원 진학에 필요한 성적이 전공만인가요? 아니면 학년석차도 중요한건가요 타과 대학원갈수도있는데 공부안한게 너무후회스럽습니다..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늠름한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 1학년이시라면 충분히 채울 수 있으실 겁니다 노력하시면~!
계절마다 학점 채우시고 재수강 하시고 타대 별로 학점을 중요시하는 곳과
석차를 중요시 하는 곳이 다르다고 알고 있습니다.
보통 다른 학교로 떠나는 학생들 보면 4.1~2 정도 과마다 다르지만 석차는 200명에 10등안
정도 평균적인것 같네요~!
계절마다 학점 채우시고 재수강 하시고 타대 별로 학점을 중요시하는 곳과
석차를 중요시 하는 곳이 다르다고 알고 있습니다.
보통 다른 학교로 떠나는 학생들 보면 4.1~2 정도 과마다 다르지만 석차는 200명에 10등안
정도 평균적인것 같네요~!
0
0
무좀걸린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시금치
와 장난아니네요ㅠㅠ 자세하게 더 알아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시금치
기계과 360명 기준
카이스트,포스텍 어느정도 학점에 어느정도 등수 되야할까요?
카이스트,포스텍 어느정도 학점에 어느정도 등수 되야할까요?
0
0
억쎈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업이 목적이면 그냥 바로 취직이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