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졸업 석차, 8월졸업 석차 따로 매기죠?
글쓴이
- 2013.12.30. 22:42
- 2823
보통 2월 졸업하고
8월 졸업은 상대적으로 그 숫자가 적잖아요?
졸업 석차는 같이 졸업하는 사람들끼리 매기는거 맞나요?
그리고 2월졸업대상인데 유예하고 8월졸업하면 8월졸업하는사람들끼리 석차매기는 거 맞나요?
8월 졸업은 상대적으로 그 숫자가 적잖아요?
졸업 석차는 같이 졸업하는 사람들끼리 매기는거 맞나요?
그리고 2월졸업대상인데 유예하고 8월졸업하면 8월졸업하는사람들끼리 석차매기는 거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용
0
0
참혹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애기일엽초
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말 그대로 아니라고요. 내년 2014년 2월이 전기 학위수여 2014년 8월이 후기 학위수여라고 하는데
글쓴이가 2월 졸업할 거 아니고 8월에 졸업하면 후기 학위수여이니까 전기 학위수여자랑 같이 석차 매겨져용.
만약 2월 전기 학위수여 때 석차 1등이었는데 8월 후기 학위수여 때 나보다 학점 더 높은 사람이 있으면 8월에 2등으로
석차 변경요.
0
0
참혹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