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입사 성적 글쓴이 2013.12.30. 23:06 1020 1 부산사는 3학년 사범대계열인데 웅비관이나 진리관 기준이 어느정도 될까요? 경쟁도 어느정도...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발랄한 냉이 13.12.31. 00:48 부산살면 포기하시길 0 0 발랄한 냉이 댓글 내용 복사 부산살면 포기하시길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발랄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