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 끼시는 분들

글쓴이
  • 2013.12.30. 23:23
  • 2181

처음 안경 벗고 렌즈 낄 때 일회용을 사셨나요 아니면 소프트/하드로 시작하셨나요?

 

안경 벗으려는데 일회용으로 한번 경험해보고 사려고 하거든요.

 

근데 생각보다 비싸네요. 차라리 소프트같은걸로 한번에 사는건 어떨지해서 물어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1
따듯한 분단나무 13.12.30. 23:29
아큐브 사이트 가시면 일회용 렌즈 무료 시험착용 신청하실 수 있어요~
그거 신청하셔서 껴보시고 괜찮으시면 바꾸세요
0 0
창백한 백정화 13.12.30. 23:30
전그냥하드로시작했어여
0 0
겸손한 매화말발도리 13.12.30. 23:37
전 렌즈 자주 잃어버리는 편이라서 원데이가 돈 훨씬 아낄 수 있더라고요..^^;;
0 0
신선한 산괴불주머니 13.12.30. 23:50
소프트 맞는 사람이 있고 하드 맞는 사람이 있습니다.
저는 하드 1개월 쓰다가 힘들어서 소프트로 꼈구요.
눈에는 하드가 좋다고 하는데 저는 신경 너무 쓰이다보니 소프트가 더 좋드라구요...쓰기도 소프트가 더 편하고. 단지 소프트는 10시간 가까이 되면 눈이 충열되고 아프죠;;

솔직히 원데이 보다는 6개월 이상 쓸 수 있는 렌즈가 좀 더 썼을 때 감이 더 좋아요. 대신 청결하게 관리 안하면 눈에 병나죠...
안경 쓰는거 괜찮으시면 안경이랑 렌즈 병행하세요. 렌즈 계속 쓰시면 눈에 안 좋아요.
병행하실꺼면 일회용 쓰시고.... 일회용 쓰시다가 괜찮으면 최소 10만원 내외로 하는 렌즈 사시는게 좋아요. 너무 싼거쓰시면 별로입니다.... 근데 일회용은 씻을 필요가 없어서 보관액이나 식염수 자주 안 사도 되는데 그냥 렌즈쓰시면 세척이나 보관 때문에 신경많이 쓰이고 귀찮고 크지는 않으나 돈도 좀 들어요.
0 0
개구쟁이 천남성 13.12.30. 23:52
하드로 시작했다가 소프트로 넘어왔습니다(렌즈8년, 이번에 라식하면서 알게된건데 눈표면이 상대적으로 평평한사람은 하드가 불편하대요).
소프트도 일회용, 일주일용, 2주용, 6개월용 다 써봤는데요. 경제적으로나 위생적인 면에서 2주용이 제일 좋더라구요. 일반소프트렌즈(6개월쓰고 바꿔주시는게 좋아요)도 좀 오래끼면 단백질때문에 찝찝하고;;
윗분말씀대로 렌즈홈페이지(아큐브, 바슈롬)에 들어가시면 일회용분 시험착용신청하셔서 써보실 수 있어요ㅎㅎ
1 0
따듯한 꽃개오동 13.12.31. 00:11
2주용이제일좋은거같아요~
저는관리하기는귀찮은데일회용은너무비싸서2주용씁니다~~
1 0
착실한 옥수수 13.12.31. 02:08
저ㅓ는 하드끼면 눈이 너무 아팠어요 ㅠㅠ 소프트가 더 잘맞는듯 했구요 ㅠ 아큐브렌즈 좋아요
0 0
부지런한 생강 13.12.31. 02:31
렌즈중에 가장 눈에 안좋은게 일회용 원데이에요ㅠㅠ 매일매일 새렌즈라 위생적이라 생각하시는분들 많은데.. 여행때 세척액 식염수 요런거 덜챙기기위한 편의용으로 나온거지 절대 데일리로나온간아니에요. 렌즈가 얇아서 함수율이 매우 떨어져요. 원데이랑 2주짜리렌즈 손에 올려보면 차이금방남. 가격도비싸고.. 1주나 2주짜리 추천드림. 그리고 글쓴이분 렌즈사실거면 막 렌즈전문점? 이런데가지마시고 안과가서 시력검사랑 눈 굴절률? 각막표면검사 제대로하시고 렌즈맞추셔요 ㅠ 구서동 봄빛안과추천드려요ㅠㅠ 하드렌즈 30짜리맞췄어요. 소프트는맞춤제작하는지모르겠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3.12.31. 08:54
답변 감사드립니다!
0 0
개구쟁이 천남성 13.12.31. 15:14
글쓴이
혹시 시력이 어떻게 되세요? 라식하고 남은 렌즈들이 좀 있어서..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1. 17:34
개구쟁이 천남성
아 괜찮아요 말이라도 감사합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