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포멧을하고싶은데 윈도우cd가 없어요 어쩌죠
글쓴이
- 2013.12.31. 01:00
- 1196
노트북이 너무느려져서 한번 싹 갈려고하는데
윈도우씨디가없어서 하지를못하네요 ㅠㅠ
윈7인데 씨디구워서하는거이외앤 방법없나용?
윈도우씨디가없어서 하지를못하네요 ㅠㅠ
윈7인데 씨디구워서하는거이외앤 방법없나용?
권한이 없습니다.
윈7이면 usb에 부팅파일입혀서 그걸로설치하면됩니다
0
0
따듯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에스비에하는법도있고... 파티션나눠놓고 다른드라이버에 설치파일넣는법도있구요
0
0
참혹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요즘은 노트북 공장 초기화 있을텐데.. 한번 알아보시지 그거 있음 버튼 하나로 가능
0
0
해괴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에스비에 os 를 iso형식으로 입혀서 usb부팅하세요
0
0
때리고싶은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