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복전하시는분들 신청하실때 총평점 얼마였나요? 글쓴이 2013.12.31. 01:15 838 0 가능하시다면 신청 년도하고 평점 좀 알려주세요 ㅠ 추천1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